시장의 폭락으로 ‘ 부유2대 ’ 가 원점으로 돌아왔다
시장의 폭락은 자본 시장에서 생계를 꾸려 있는 군체에 영향을 끼치며, 현재로서는 시장은 여전히 진탕적인 추세에 있으며, 재벌 2세대 초생은 결코 좋지 않다.
갑작스러운 폭락은 자본시장에서 ‘ 타금 ’ 을 하는 투자자 군체에 심각한 영향을 끼쳤을 뿐만 아니라 자본시장에 의지하여 생계를 꾸려나가는 군체에 영향을 주고 있다. 폭락 중 자본 시장의 영향을 미친다.
생태체인
"모든 고리는 영향을 받을 수 없다. 이 전문 주제의 주인공은 자본시장의 초근군체이며, 그들의 이야기는 우리 곁에서 발생한다.
급등으로 급등한 뒤 초생은 기자들에게 공동 계좌가 이미 하위됐다.
"아직 시장이 진탕에 처해 있는 추세에 있어서 우리는 잘 보지 못했는데, 올해 8월 이후에 다시 한 번 시도해 연말까지 계속되고 철저히 청산하고 나서는 전문적으로 시장 및 전반 시장을 노리고 있다"고 말했다.
2012년 항주, 영파, 가흥의 절강에서 왔다.
부2대
"주식 공동계좌를 구성하고 초생은 그중 하나다.
1988년에 태어난 초생은 2011년 영국의 대학을 졸업하고 귀국한 후 부항을 받은 회사이기도 했고, 초생은 그 해에 진입했다.
국내 주식 시장
.
당시 두 손으로 준비하는 것은 회사의 일방적으로 실체경제를 하고, 한편 이윤으로 2급 시장투자를 진행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초생은 기자에게" 회사 자금을 사용하여 투자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애초에 매우 조심스러워 20% 안팎의 통제를 철회했다.
그 후로 뜻이 맞는 친구들을 만나 중점 사업으로 잡기 시작했다.
초생의 뜻과 일치하는 친구, 몇 명의 신분과 비슷한 절강'부자 2대'로 2012년, 이'부자 2세대'가 공동계좌를 개설했으며, 이 계좌는 여러 개의 독립계좌로 구성돼 현재 이 계좌 규모는 3억 위안 안팎이다.
초초생에 따르면 이 공동계좌가 설립되자 그들은 강소의 대형 증권업자로부터 운영자를 고용하고 이 조작자에게 20% 의 실적을 제시하기로 약속했다.
그러나 구체적인 조작 절차에서 초생은 “그 중 한 사람이 주식 매매의 의견을 제시할 때 반드시 통일적으로 협의해야 하고, 오퍼핸에게 기본적인 분석을 맡기고 반수 이상이 동의해야 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이 같은 공통 결정 패턴을 엄격히 집행하기 때문에 이 공동계좌가 이 우시의 조작 중 자제될 수도 있다.
이런 자제는 ‘ 융자 ’ 에 대한 위험한 유혹에 나타난다.
초생담은 “당시 어떤 사람들은 융자 조작을 제안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의하지 않았다. 2012년 동안 우리는 1 ·3의 지렛대를 사용했었기 때문에 당시 시장이 상대적으로 약해졌고, 마지막에는 지렛대가 더 많은 수익을 얻지 못했고, 위험 상대적으로 수익이 컸고, 결국 포기하고 말았다 ”고 말했다.
통일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 재벌 2세대 도우미는 융자 조작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우시에서 가장 맹렬한 성장을 거두지 못했다.
초초생은 기자에게 올 상반기 그들이 얻은 최고 수익은 110 ~120% 안팎이었다.
“ 우리의 주식이 비교적 분산되어 소수 창업판의 주식은 적어도 2배 이상의 수익을 제공했지만 창업판의 위험이 걱정되서 우리는 이 창고에서 2할 이하를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전체 수익이 가장 높을 때 몇 배의 효과를 거두지 못했다. ”
이 같은 신중함은 창업판 창고의 엄격한 통제를 제외하고는 공동계좌 전체의 창업에 위치하고 있다.
초생은 “상반기 창위 최고가 50 ~60%에 불과하다. 30%가 다른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20%가 남겨 응급처분을 남기고 있다 ”고 소개했다.
하지만 항상 신중하지만 시장욕망은 이성을 이길 때가 있다.
주재 초기 초생과 친구들은 다시 한 번 더 박을 선택했으나 이 일박은 전기의 승리 열매를 소모했다.
초생은 기자에게 “주재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절상회에 부딪혀 회의를 마쳤다. 당시 뜨거운 피가 끓어 한 표를 하기로 결정했고, 수중 자금을 모두 사용해 최고창고에 이르는 60%를 달성하고 결국 후기 시장의 악화에 이르렀고, 우리는 조정을 하고 싶었지만, 창고를 제때에 청산하지 못했다. 결국 2급 시장의 수익이 마비되었다 ”고 전했다.
그러나 초생은 “다행히 40%의 창고가 주식 선물 및 황금 현금 현물 등을 포함해 적정 수익을 얻었다 ”고 말했다.
급등으로 급등한 뒤 초생은 기자들에게 공동 계좌가 이미 하위됐다.
"현재 시장은 여전히 진탕세를 보이고 있다. 앞으로 잘 보지 못했는데, 올해 8월 이후에 다시 한 번 해보고 연말까지 철저히 창고를 정리한 뒤 1급 시장 및 1급 반시장을 전문적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상업보전 | 가맹자 는 특허 가맹 6대 절차 를 실현했다
- 상업대학 | 옷가게를 앞다투어 보며 이익을 얻은 ‘ 큰 ’ 경험
- 성공 사례 | 조영광 상업 비밀번호 비밀번호 알려줄게
- 특제 취재 | Angel Chen 이 아이디어를 풀고 있어요.
- 사장 인터뷰 | 장 은 동향 에서 무인량품 이 그 의 영향 을 이야기하고 있다
- 부 이야기 | 주해강: 정치정력으로'발전의 정력'을 지탱하다
- 돈 벌어줄게. | 옷가게 인테리어
- 대학생 창업 | 대학생 개점 `지리 `조건 우세 의 새로운 수단 을 얻었다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인기 있는 개점 주소 골라 드릴게요.
- 창업의 길 | 복장 진열에서 손님의 눈길을 끄는 기교는 어디에 있는가
- 땀이 날 때 어떻게 화장해야 하나요?
- 청량한 여름날 사람들은 모두 청신하다
- 집에서 DIY 네일아트가 간단하고 깨끗하고 예쁘고.
- '인터넷 + 시대에 공업하여 창업하고 큰 돈을 벌려면 오레디를 찾아라!
- QFII 대거'중소창 '주식 증진
- 시장 거래액 이 현저히 위축 진탕탕 바닥 에서 진행되고 있다
- 어떻게 성 시 성 시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의 성공 형 관리자 를 할 수 있 습니까?
- 기관 사업 단위 임금 조정 이 말단 의 일선 경사 로 기울다
- 한국: 메르스 영향, 백화점 업종'밑지고 처리 '할인 이벤트
- 무러 신발은 무슨 귀신입니까?시크릿 서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