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공략: 어떻게 최적의 시기를 선택할지
1, 대세 선택 시기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매년 직장에서 두 차례의 시세가 시작된다. 하나는 봄 2 ~4월, 이때 바로 설날 전후, 몇몇 직장이 뜻대로 되지 않고, 점프를 점프를 통해 승진하기 시작하여 새로운 해에 좋은'봉급'이 준비되어 있으며, 또 한 번째는 8 ~10월에 졸업생들의 호탕한 구직 대군에 대한 감소하에 일부 직장인들도 물결을 몰아 직장인들이 큰 물결을 이루고, 점프를 옮기기 위해 좋은 기회를 만들어낸다.졸업생들을 위한 각종 채용회에서 많은 회사가 기회를 타서 고인재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2, 시세 시작 초기 선택
시세 시작 초기 발동 기회는 위험보다 높고, 새로운 회사, 새 사장을 충분히 파악할 수 있다. 만일 점프 후 부심, 그리고 다시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만약 시세 말기, 직장은 이미 뜨거운 불길, 폭풍, 급렬, 급렬, 차츰차츰 추위, 이 때 점프, 일자리 선택이 적지만, 자신의 직위 선택 범위가 작지만, 만약 점프 후 떨어지면 위험이 더 클 것이다.다시 돌아볼 때 선택의 여지가 이미 매우 작다.그래서 2월과 8월부터 잘 어울린다.
3. 자신의 직업 목표를 선택해 상승하는 타이밍
자신의 직업 목표가 상승할 때 도박이나 전행을 선택하면 자신에게 유리한 타이밍을 가져다 준다.예를 들어 올해 8월, 인적 자원 한 가지, 채용 핫, 당신의 직위 목표가 인적 자원, 만약 향상의 기회가 올 수도 있고, 직업 고문의 과외 아래 인적 자원 (HR), 인적자원 관리자 (HRM), 인적자원 개발 (HRM), 인적자원개발 (HRD)으로 전행되고 있다.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이때 부진해지기 시작했고, 직위 수요가 완화되고, 직위 공급이 하락하고, 내정을 모르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물건을 빼앗고, 시세불길, 수시로 도박할 수 있다면 수동 국면에 처해 있다.
4 、선택알맞다업종의 시간
각 업계마다 계절성 이 있다. 만약 당신 이 점프 와 전행 을 선택 하 면 모두 이 업계 의 시간 요인 을 고려 하 면 학교 에서 모두 여름 방학 에 개학 한 지 10일 정도 의 기본 정원 이다.이 때, 각 학교가 도박을 준비하는 교사들이 대교방으로 올 것이며, 네가 만약 대군을 뛰어넘으면 좋은 학교를 찾을 수 있다면, 만약 두 학기 사이에 도박을 하면 학교의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고, 자신도 각 학교가 정원을 정해서 처지가 어려워진다.
개인 시간의 선택
1 、반드시 직업 위치 이후
구유를 옮기는 것은 직업의 위치를 정해야 하는 것이며, 목표, 방향으로 자신의 사람과 일치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그렇지 않으면 무작정 무작정 찾는다는 것은 좋은 직위를 찾는다는 것이며, 또 다른 일자리가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재발탁되며, 직장의 요구가 낭비되고, 자원이 낭비되고 싶다는 것을 느끼고, 직장이 당신의 능력보다 높다고 요구하고, 기업의 신생력 대신 기업에 의해 볶아진다.
2 、이해하다새 회사이후
새로운 회사에 대한 이해가 매우 중요합니다. 구직 전 회사 상황: 본사 소재지, 규모, 배경, 경영 모드, 현재의 발전 상황과 미래의 발전 계획 등 개략적인 파악을 미리 파악하기 위해서는 서면자료를 얻을 수 없다면 이 회사나 그 동행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실적 표현 활동의 규모와 앞으로 예정된 업무 등을 포함한다.또 지원기업의 문화는 무엇인가? 기업의 환경이 공정한지를 판단해 해당 기업에 입사하면 상통로에서 제한 요소가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일자리를 구하느라 속는 것을 피하다.어느 회사에 들어가도 맹목적으로 기뻐하지 말고 신중하게 관찰하고 사고를 해서 회사에 잘못 넣었는지 없는지를 알아야 한다.
3. 각종 준비 완료 후
사람들은 예사롭지 않은 싸움을 하지 않는다.이 때문에 이력서는 직위 목표와 직위 정보, 면접 준비가 충분한지, 면접 전 몇 가지 준비: 마음의 준비, 문제 준비, 문제 준비, 연구 준비, 예의 준비 등.
하여튼, 도루뛰기, 전행 시간 선택은 학문이 있다. 자신이 있는 업종, 직위 점프, 이동 시간, 적당한 시간을 선택해야, 기회를 잡아서 좋은 기회 만들기 위해, 다이빙, 전행 예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 천지를 대리하다 | 디카너 는 중국 시장 배치 를 가속화하여 상하이 가 또 새로운 상점 을 개업한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 사람 · 물건 · 장 ” 재구성의 시험?
- 천지를 대리하다 | 다이애핀은 파관점 붐을 일으켜 새로운 소매 개념점으로 중점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대단한 패셔니스타, 브랜드, 구매자'홍모 '
- 천지를 대리하다 | 무인량품 첫집 MUJI Hotel 이 도쿄 은좌를 탈락해 2019년에 개업할 예정이다.
- 회사 뉴스 | 데님 브랜드 트루리기온 법정에 파산 보호 신청 제출
- 기업 정보 | 메시 백화점 은 전 경로 전략 으로 몰락 을 거부 했다
- 전시회 특집 | SG -2018 중국 (상하이) 국제 스마트 의상 산업 박람회
- 장식품 창고 | 손목시계 제조업체 모바타 최초 올리비아 버튼 인수
- 신발 속달 | Kanyewest, 정말 Adidas 실적 증가에 아무런 영향이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