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작은 S 의 딸은 광환을 안고 데뷔했고, 별2세대가 한 번 눈부시다.

2019/9/25 16:22:00 0

스타 2대

별2세는 물론 소S 의 아이도 빼놓을 수 없고, 소S 보배 딸의 동태는 줄곧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하게 느껴졌다.최근 작은 S 의 큰 딸 엘리리 허희문, 조리아를 위해 큰 블록버스터 를 촬영해 익숙한 허영녀로 변신해 슈퍼마켓으로 기대를 모은다.

엘리 허희문은 이번 조리아의 블록버스터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이 모두 자신의 기질과 특징에 부합된다.엘리 허희문은 젊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택했다. 큰 영화에 있는 그녀의 표정이 냉정하고, 눈빛이 약간 날카로워, 열세 살이지만, 나이는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chic 의 모습이 돋보인다.

엘리 허희문은 조리아의 블록버스터 촬영에 초청돼 소녀의 소외감을 과시했다.긴 머리를 매치해 한창 유행하고 있는 헤어 스타일링, 청아한 소녀의 느낌으로 모든 느낌이 좋아졌다.엘리 허희문의 이목구비는 기준이 아닌 달콤한 미녀 유형, 눈꺼풀, 얼굴 기질 여자 스타, 엘리 허희문은 더욱 식견이 있다.

이 별의 2대'옷'은 유전자가 너무 좋지 않다.이번 JORYA 블록버스터, 엘리 허희문의 검은색 몇 벌에 걸친 선택도 특징이 있어 말할 만하다.알파카 맨투맨에 스키니와 운동화, 빨간색 맨투맨과 더불어 올 겨울에 가장 핫한 패딩...강렬한 세련된 아이템에 힘입어 절호의 느낌으로 하이 패션의 고급감이 쏟아지고 있다.카메라 아래, 특히 역천젓가락 다리, 가늘고 길고 길고, 안 돼, 몸매 비율을 보면 타당하고 묘모한 묘미다.

특히 이번 조리아의 블록버스터는 시크한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비주얼과 의상이 잘 어울리는 꼬마 아가씨는 조리에이 카리스마를 가득 채우고 완벽하게 소화했다. 조리아 브랜드의 정수를 새롭게 연출했다.작은 S 의 큰 딸 엘리 문 은 곧 데뷔하는 목소리 가 높아지고 있다. 하이 패션의 고급감 의 길로 발전할 수 없다.

태어날 때부터 주목받는 스타 2세대, 연예계 이상 이슈가 될 것으로 보인다.얼마 전 엘리리 허희문은 잡지에 큰 영화를 찍어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토론이 일고 있다.작은스는 자신의 딸을 사랑하고 딸과 함께 찍은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럽다.작은s 는 이름난 날카로웠지만, 한틀에는 시크한 시크한 딸아이에게 숨이 막힌 듯했다.왕관을 쓰려는 자는 그 무게를 인정해 엘리 허희문은 외형뿐만 아니라 재능도 강세를 보이고 개인의 수행과 선택을 중시한다.엘리 허희문은 이미 자신의 특성에 가장 잘 맞는 스타일을 천천히 찾고 자신의 개성을 갖고 포용적인 다원화를 추구하며 자신의 흐름을 이용해 천지를 벗어나 광환에서 벗어나 자신을 향했다.미래 가능!

  • 관련 읽기

영아가 엄마 뒷기운이 열리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의 결과인가?

패션 인물
|
2019/9/18 16:34:00
0

이현9월 대박에 상선, 6벌의 스타일링은 모두 타이트한 옷보다 못하다.

패션 인물
|
2019/9/18 16:34:00
0

창조 업종 첨채 방직 기능 인재 ‘ 경기 융합 ’ 의 배양 패턴 이 널리 호평 을 받다

패션 인물
|
2019/9/17 16:01:00
6

Taoray Taoray 압축 뉴욕 패션주, 글로벌 사유 충돌

패션 인물
|
2019/9/16 12:03:00
2

황양개는 금년 아동극 여주인공이 되었는데, 체크무늬 학생복을 입은 그녀는 보기에 매우 달콤해 보인다

패션 인물
|
2019/9/14 20:09: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시원한 가을 코디 안내 24세트 코디 시범 고급스럽고 사랑스럽다!

가을에 접어든 여름, 가을의 교체 단계에 지나, 어떻게 코디할 수 있는 문제는 손꼽을 수 없다.하지만 코디 매치 설명은 있어 유행 복고 양자 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