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협력 은 국내 방적 업계 에서 이미 보기 드문 것 이다
가치관을 전승하다
'전승과 초월'이라는 주제로 여항가방산업협회 연회에서, 여항가방산업협회 회장, 중망지주그룹 회장 양림산 회장이'전승과 초월'이라는 주제를 택한 것은 지금의 여항가방업 1세대 창업자들이 늙어 가고 있어, 기업들이 어떻게 전승과 연속할 수 있을지 고민을 겪고 있다.자녀가 계승하는 화제는 이미 기업 앞에 놓여 있다.회의에서 많은 구세대 가방기업의 창업자와 그들의 후계자들이 잇달아 발언하며 가방민영기업이 교대반을 논의하고 있다.
객관적인 조건의 제한을 받아, 늙은 세대의 위항 장식 사업가들의 문화 수준이 비교적 낮고, 후계자 세대에 이르기까지 대체로 80후이다.새 시대는 이 젊은이들에 대해 새로운 요구가 있었고, 업계 형식도 이전 세대와는 전혀 다르다.선배 세대의 가방 창업자 눈에는 교대 문제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되지만, 이를 강요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젊은이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의성이 있고 기업이 그들의 손에서 젊음의 활력을 재현할 수 있다고 본다.차세대의 후계자는 부모의 재산을 전승하는 것보다 그들의 가치관을 전승하는 것보다, 힘과 힘겨워 노력하고 힘겨운 창업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업에 대한 성실과 침착함은 성공의 첫걸음이기 때문이다.‘ 2대 ’에 대해서는 부업을 계승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중요한 자질적인 요구는 경업이 전공보다 크다.
큰 카드로 대사를 만나다.
3월 1일'경성지애 'MaxMa2014 크로스 예술전 및 박양가방과 MaxMa 와 계약식을 상하이에서 거행했다.이번 전람회의 타이틀작'경성지애 '구도는 꽤 고박스럽고, 국화에서 거꾸로 금갈고리를 거꾸로 하는 고전 구도 방식을 채택했고, 앞서린 뒤 허술한 포석 수법은 마크마크마크가 촬영과 후기 제작의 기법을 비벼 넣었다.MaxMa 에서 보면 가구, 부예, 의상은 사실 예술표현의 루트이며, 이는 박양가방과 생활예술화를 예술화시킨다는 이념을 모색해 양측도 협력 의사를 이루고 있다.
이제 글로벌 협력은 가방직 업계에서 이미 눈에 띄게 되었다.이번에 박양가폰은 문화적 바탕과 예술적 기질을 담고 있는 설계 창작으로 가정의 전품류 제품의 디자인에서 소비자들에게 다른 예술 체험과 가사 체험을 할 수 있다.또 박양가방은 글로벌 합작에서도 유명 드레스 디자이너 그레이스첸과 호흡을 맞춘다.올 하반기, 박양가폰은 Gracchen이 직접 칼로 설계해 만든 혼경정제 가정용 제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더 예술화된 생활 체험을 얻을 수 있다.최근 몇 년 동안 가방직 업계 브랜드 경쟁이 치열하고 소비자들도 제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가방기업은 글로벌 협력을 채택해 최고의 선택으로 브랜드가 경쟁에서 다른 경향이 있고, 겹쳐져 있고 제품의 문화적 내포를 높일 수 있으며, 풍부한 제품의 종류를 높일 수 있다.
과학 기술 가방생활
4월 내몽골 흠망 방한품 공장은 발전 잠재력 이 큰 하량제품 시장에 대해 전문적으로 ‘천연 메밀껍질 냉각 패드 ’를 개발해 이 제품은 시장에 나오자마자 소비자들의 선호와 인정을 받았다.
5월 절강성 항미 가방 유한회사가 천죽섬유 원단을 겨냥해 영구성 항균 기능을 갖춘 가방 원단을 개발했다.이 원단은 천죽섬유 천연의 항균억균, 부드러운 현수와 편안한 미관 특성을 고루 융합해 긴 솜이 매끄럽고 유연하고 유연함, 조직의 균등한 특징을 결합해 고지 높은 직조공예를 채택해 이 원단은 물감도, 색감도, 항기구 등 면에서도 국가 기준을 넘어섰다.
요즘은 가방시장이 기능성 제품에 갈수록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소비자들도 이미 전통의 가방제품에 만족하지 않고, 진드기, 흡수, 빨리건트, 특유, 자외선, 보온 등 기능성 가방 소비가 늘고 있다.이에 대해 상반기 많은 가방 브랜드들이 시장의 수요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가방용품을 내놓으며 과기와 가방적 거리를 끌어들이고 있다.그러나 기능성 홈폰은 끊임없이 발전하면서 업계 표준의 결실로 시장 질서를 보장하기 어렵다.판매 중에 많은 기능성 제품들이 과대 효과를 과시하여 소비를 오도하고 있다.이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가능한 한 빨리 관련 업계 표준을 내놓고 기능성 가방 시장의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소미 모드 탐색
3월 20일 2일 영량 수건'2014 신상품 전략 발표회 및 중개상 정상회담'이 하북 석가장에서 열린다.영량 수건의 손바닥이 밝아 소미폰은 매년 한 가지 제품만 만들며'초점 정품'을 채택하는 전략, 실제로 이 아이템이 가져온 스포트라이트 효과,'샤오미'가 극대화되고, 영영 밝은 현재의 목표도 수건 속 정품이다.
무엇이'샤오미 모드'? 상대적으로 고위급 선진, 가격이 저렴한 하드웨어 제품으로 시장을 추진해 사용자가 성가비의 유혹을 느끼게 한다.그리고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통해 체험을 향상시켜 고객 심리를 초월한다.마지막으로 인터넷 직매를 통해 전통 실체점 원가를 잘라 전체의 저가 전략을 지지한다.‘ 샤오미 모드 ’ 의 가치는 ‘ 인터넷 사유 ’ 로 전통적인 상업 패턴을 전복시키는 데 있다.이제 사람들의 생활, 소비 습관, 소비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인터넷의 충격 아래, 각 업계가 혁신을 하고 있다.타월 업계도 일관된 전통 패턴을 유지하기 어려우며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시급한 일이다.이번 영량 타월은 사고방식의 개조부터 역습을 시작하여 타월 업계의 ‘샤오미 ’를 하는 등 업종의 새로운 마케팅 패턴을 탐색하고 있다.
겉치레를 하지 않고 실속을 맞추다
5월부터가방적 산업시끌시끌해지고, 각 대 가구 브랜드 추동 신상품 주문회가 번갈아 출연한다.각 브랜드가 내놓은 신상품으로 볼 때 올해 추동 가방 제품은 새롭고 혁신적인 포인트와 창의적인 요소가 적지 않다.일부 가방적'거물'은 로래, 푸안나, 샤상어, 몽결, 케성, 수성, 보양 등 신상품에 대한 디자인은 추색, 아래를 가리지 않는다.
기존 홈런 브랜드는 신제품 주문회에서 투입된 것은'크라이너'라고 할 수 있다.영화 스타, 모델 쇼, 가무 공연, 현장 추첨...각종 사치스럽고 신기한 코너가 번갈아 상연되며, 이렇게 비용, 비용이 많은 신상품 주문회는 매년 두 번씩 열린다.하지만 브랜드에겐 이런 돈이 쓰이는 마음이 아프지만 원하는 것은 ‘폼 ’이기 때문이다. 제품은 어떻든, 무엇보다 다른 경쟁자들을 압도하는 ‘호감 ’이 먼저 필요하다.하지만 올해 가방 브랜드의 ‘호문 성연 ’은 보편적으로 ‘축수 ’를 통해 가맹상들이 더 많은 제품 전시, 우대 정책, 가맹 교육 및 전문가 강좌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가방 브랜드는 주문회 형식의 ‘ 고대상 ’ 을 따지지 않고 내용적으로 ‘ 접지기 ’ 를 늘어놓는 자금을 더 실질적인 방식으로 가맹상에게 돌려준다.사실 스타가 참석할지 여부에 관해 추첨 코너가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그것들은 하나의 형식으로 사람을 유쾌하게 할 수 있으며, 브랜드의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첨화를 강화할 수 있지만 실제 주문 상황과 긴밀하지 않고 주문량의 얼마든지 브랜드의 실력을 봐야 한다.
팔다브랜드 문화
지난 2월 가방전자업체인 우먼 가방 창시인 펑철은 하이나 아시아 SIG 영장, 은태 자본이 투입한 천만 달러급 비자금 융자, 이번 융자거리는 지난 A 륜융자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펑철은 많은 투자를 받을 수 있는'대남'의 관심과 투자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주로 우만가폰과 다른 가방전 브랜드, 우만은 제품뿐만 아니라 문화다.
요즘은 가방 브랜드가 거의 없어 전자상거래를 하지 않고, 이들 가방전자상들 중에서 종합이나 수직 B2C 를 선택하는 것이 비교적 많은데, 과감하게 타오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적고, 우먼 가폰은 이 소수의 하나다.아마도 그 과감히 시도한 브랜드 정신이 많은 투자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우만가폰의 제품에는 클래식 케이스 시리즈가 있다. 그는 가상 으로 나온 인물이다.마케팅 면에서는 우먼가폰이 더 많은 것은 문화전파 차원에서 제품을 선전한다.예를 들어 사랑의 주제로 작은 상자와 릴리상자의 러브스토리를 만들고, 이를 본선으로 제품 마케팅을 한다.이런 문화성을 갖춘 물건은 제품에 함축되어 소비자가 제품을 살 때 예쁘다고 생각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 문화를 동일시하는 방식으로 사용자의 점성을 증가시켜 브랜드의 전파를 더욱 신속하게 하고 더욱 깊게 하게 만든다.경쟁이 치열한 가방직 업계에서는 빠른, 유효, 정밀한 브랜드 마케팅 방식을 놓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 추천 | 민족 브랜드 새로운 풍조: 팥 가벼운 패션 발표 밤 번쩍이다
- 유행화 | 광위 Chuck 70Hi 신발 2019'사궁칸 '배색 시리즈가 정식 등장했습니다.
- 신발 속달 | ASICS X Ronnie Fieg 새로운 연명 Gel Fieg 3.1 신발
- 패션 속보 | 아슬사스 GORE -TEX 연명 GEL -KAYANO 5신발이 처음 공개됐다.
- 시각 도철 | Adidas 새롭게'SOLAR RED 'PACK 시리즈 빈티지 아이템, 5가지 배색 임으로 선택해
- 신발 속달 | 신발 & 블루 컬러 배색 상선
- 구두시장 | Yeezy 350 Bost V2 신발 새'YEEZREEL '배색 노출 +야광
- 중경 | '2019 장안CS75 PLUS & 35 34;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 주간 7개 2020 봄 여장 트렌드
- 유행 색채 | 2019년 가을 겨울 여장 10개 트렌드